2008. 9. 16. 19:37

“ 진리와 무관한 것들은 하나님의 사역이 아니다 ” (BP 칼럼)

     BP 칼럼       ● 진리와 무관한 것들은 하나님의 사역이 아니다


    ────────────────────────────

      기독교계 안에도 현대판 빌라도들이 무수한데 세상에는 오죽하겠는가! 빌라도는 진리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앞에 모시고서도 진리가 무엇이냐고 그분에게 물었던 어리석은 자였다(요한복음 1838). 유대인 제사장들이 예수님을 빌라도 앞에 서게 했던 것은 빌라도로부터 심문을 받게 하기 위함이었는데, 누가 보아도 심문자와 심문을 받는 분의 위치가 바뀐 것을 쉬 알 수 있다.

       빌라도는 예수님께『네가 유대인의 왕이냐?』고 물었다. 예수님께서는『그 말이 네 스스로 한 말이냐,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나에 관하여 너에게 해준 말이냐?』고 반문하셨다(요한복음 1833). 빌라도는 이 물음에 답하지 못했다.
      번째로 빌라도는 예수님께
    35 네가 무엇을 하였느냐?』고 물었다. 예수님께서는 답변하시기를36 나의 왕국은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 그러나 지금은 나의 왕국이 여기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고 하셨다(요한복음 1835, 36). 한글개역성경을 포함해서 모든 뉴에이지 성서들은 “지금은”이라는 단어를 삭제하여 마치 현재의 세상이 예수 그리스도의 나라인 것처럼 가르치고 있다. 그래서 무천년주의자들과 후천년주의자들은 지금 이 땅에 인간의 손으로 왕국이 점진적으로 건설되어가고 있다고 믿고서 그렇게 가르치고 있다. 그들은 왕국복음과 은혜의 복음의 차이도 몰라서 엉뚱한 짓을 하며 복음을 전하고 선교한다고 말하나, 그들은 전혀 복음을 전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저주받을 다른 복음을 전하고 있다는 이 사실을 아는 목사들이 이 땅에 몇 명이나 되겠는가? 그들은 선교사들을 파송하면서『이 왕국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런 후에야 끝이 오리라』(마태복음 2414)를 들고 있다. 이 왕국복음은 십자가 이후에 나온 은혜의 복음(마태복음 2819, 20)과는 판이하게 다르다. 왕국복음은 유대인들에게만 해당되며 이 복음은 표적을 동반한다(마태복음 1058). 이 복음은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왕으로 영접하기를 거절하고 그분을 십자가에 처형하라고 내어줬기에 중단되었고, 이제 대환란 중에(유대인들이 받을 야곱의 고난의 때 ─ 예레미야 307) 유대인들을 통해 다시 전파될 것이다. 하지만 무천년주의자들이나 후천년주의자들은 환란성도에 대해 전혀 무지하기에 성경을 영적으로 은유적으로 해석하고 있다. 이 은혜의 시대에 왕국복음을 전하러 다니는 선교사가 있거나 그를 지원하는 교회는 저주받을 짓을 하는 것이다(갈라디아서 169).
      
    『그러면 네가 왕이냐?』고 빌라도는 다시 물었다(요한복음 1837). 예수님은『내가 왕이니라. 이를 위하여 내가 태어났고, 이런 연유로 내가 세상에 왔으니 진리를 증거하려는 것이라. 진리에 속한 자는 누구나 나의 음성을 듣느니라.』고 답변하셨다. 이 말씀은 ‘너는 진리에 속하지 않기에 나의 음성을 들을 수 없다.’는 뜻이다.
       빌라도는
    『진리가 무엇이냐?』고 물었고, 예수님은 이 멍청이에게 답변하지 않으셨다. 오늘날도 진리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자들이 진리를 말하려 하고, 심지어 진리를 가르치려 하고 있다. 세상의 기준에서 볼 때, 진리란 사물의 참된 상태를 말한다. 다시 말하면, 참된 것, 즉 진실을 말하는 것이다. 이 세상은 어떤가? 거짓과 오류와 속임수의 천지이다. 주님께서는 이런 세상을 “진리가 길에 쓰러졌다”(이사야 5914)고 표현하시면서인자가 올 때 그가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있겠느냐?』고 물으셨다(누가복음 18:8).

      이 세상은 지금 마귀가 차지하고 있다(마태복음 48, 9). 그리스도인들이 세상을 위해 일하거나 세상을 사랑해서는 안 되는 이유를 알겠는가? 진리가 무엇인가?『아버지의 말씀은 진리이니이다』(요한복음 17:17).『태초에 말씀이 계셨고 그 말씀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그 말씀하나님이셨느니라』(요한복음 1:1).『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사람이 아무도 없느니라』(요한복음 14:6). 예수 그리스도만이 참 되시고 그분만이 진리이시다. 이 말씀을 배제한 사역은 하나님의 일이 아니다. 하나님의 일이란 “그분이 보내신 이를 너희가 믿는 것이라”(요한복음 629). 마귀에게 속한 세상 사람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이겨와 하나님의 나라 백성이 되게 하는 구령사역이 하나님의 일이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나는 의인들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들을 회개에 이르게 하려고 왔노라』(마가복음 2:17).〔 ※ 밑줄 친 부분을 ‘개역/개정판’은 삭제함.이 진리를 모르는 교단 목사들은 예수님이 진리를 실행하지도 않는 교회들을 세우러 오신 줄로 오해하고 계속 진리와 무관한 교회들만 세우고 있는 것이다.

    ──────────────────────────
       인터넷 신문 ‘바이블 파워’ (2008-9-11) ...
    ──────────────────────────


    “진리와 무관한 것들은 하나님의 사역이 아니다”
       by
     바이블 파워」/BP column/이 송오(성경침례교회 담임목사)

       Copyright ⓒ 2005~2008 biblepower.co.kr All rights reserved.

    Bible Believers.

    ────────────────────────────

     

     

     

    【  설교 듣기 】

    날짜ː  2002. 2. 17.오전
    ▶ 제목ː참회개와 거짓회개의 차이 이 송오 목사
    성경구절ː〔 고린도후서 710
    시간ː48452,686 kb
    주소ːBBC-Preacher/20020217am-blog.asf

    Bible Belie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