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9. 2. 22:49

“ 짐승의 표와 ‘베리칩’(VeriChip) ” (바른 분별)

(바른 분별) [20110826] ● 짐승의 표와 “베리칩(VeriChip)”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짐승의 표와 “베리칩(VeriChip)”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 쌀알 세 배 정도 크기의 베리칩 안에는 메모리, 안테나, 축전지가 들어 있고, 메모리에는 16자리 고유번호와 128개의 핵심 유전자 코드가 들어 있다.

▲ 쌀알 세 배 정도 크기의 베리칩 안에는 메모리, 안테나, 축전지가 들어 있고, 메모리에는 16자리 고유번호와 128개의 핵심 유전자 코드가 들어 있다.

 『16 그가 모든 자, 즉 작은 자나 큰 자, 부자나 가난한 자, 자유자나 종이나 그들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17 그 표나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의 이름의 숫자를 지닌 사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사거나 팔 수 없게 하더라. 18 지혜가 여기에 있으니 지각이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숫자를 헤아려 보라. 그것은 한 사람의 숫자이니, 그의 숫자는 육백육십육이니라.』(요한계시록 13:1618)

  근래에 들어 많은 사람들이 짐승의 표인 666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그 표를 받으면 지옥에 간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 짐승의 표를 받는 것은 휴거 후 대환란 중반쯤에나 일어날 일이기에 하나님께서 나누신 경륜에 따르면 교회 시대에는 그 짐승의 표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이다. 만일 그리스도인들에게 그렇게 전한다면 믿음으로 말미암아 은혜로 구원받는다는 성경적 구원 교리가 흔들리게 되고, 은혜에 행위를 더하는 구원교리를 가르치는 것이 되기 때문에 거짓 교리를 전파하는 것이 된다. 그래서 구원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구원의 복음 없이 그 표를 받지 말라고만 외친다면,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이야 성경대로 휴거되겠지만, 짐승의 표에 대해서만 듣고 지상에 남아 있는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한 채 결국은 짐승의 표를 받아야 할 대환란에 넘겨지게 될 것이다. 혼동하지 말아야 할 것은 ‘요한계시록 14장’의 말씀에도 144,000명의 이마에 표를 받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것은 ‘요한계시록 13장’과는 분명히 다른 내용이라는 것이다. 이것을 오해해서 아무 표나 받겠다고 나설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들은 이스라엘의 열두 지파에서 나온 144,000명으로서 ‘요한계시록 7장’에서 이미 하나님의 인장을 이마에 받은 사람들이지 13장의 짐승의 표와는 구분된다는 사실을 기억해 두어야 한다.
  지금 미국에서는
“짐승의 표”(the Mark of the Beast)라고 볼 수 있는 것에 대한 작업이 거의 다 완성이 되었으며 사람들이 선별적으로 그 표를 받기 시작해서 다음 20133월에는 강제할 수 있는 법이 통과되었다고 한다.(NBC2017년까지 우리 모두 몸에 칩을 이식하게 될 것’이라고 예보하였다.) 그것은 늘 뉴스에 오르내리는 베리칩이라는 것이다. 이 베리칩이란, ‘Verification(확인, 증명)’과 ‘Chip(반도체 조각)’을 합쳐 놓은 말로, 사람 몸 속에 넣는 무선식별장치를 말한다. 쌀알 세 배 정도 크기의 작은 베리칩 안에는 메모리, 안테나, 축전지가 들어 있는데, 축전지는 체온에 의해 충전되기 때문에 외부에서 전원을 공급받지 않아도 되며, 메모리에는 16자리 고유번호와 128개의 핵심 유전자 코드가 들어 있다고 한다. 1990년대 후반에 미국에서 잃어버린 애완동물을 찾기 위해 동물 피부 속에 칩을 넣기 시작했다가 2001년에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 사람에게 이식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 편리함 뒤에 숨어 있는 베리칩의 양면성은 참으로 무서운 것인데도 성경을 모르는 사람들은 그 편리함에 열광할 것이다. 그렇다면 베리칩은 구체적으로 무엇이고, 구원받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어떤 영향을 미친단 말인가?
  지난
2010323일 미국 대통령 오바마가 서명한 “건강보험개혁법”에 따라 건강보험이 없던 미국의 3,200만 명이 정부 보조 등을 통해 의료보험 가입 기회가 주어지게 되었다. 우리나라와는 달리 미국에서 보험이 없는 사람이 병원을 이용하려면 그 비용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비싼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언뜻 이해가 안갈 수도 있을 것이다. 초강대국이며, 부유한 나라에서 의료보험이 없다니? 그러나 그것은 엄연한 미국의 현실이다. 이번 의료보험법 개혁은 전 국민 건강보험제도 도입이 논의되기 시작한지 거의 100년 만에 이뤄진 획기적인 개혁이었던 것으로 일대 사건이라고 할 만하다. 그런데 공화당 의원 전원은 이 법안에 반대를 표했다. 보험가입이 실질적으로 의무화되었고, 그것이 헌법 정신에 어긋난다는 주장이다. 거기에다 새 법안에는 매우 주목할 만한 내용이 들어있는데, 미국 국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서 신체에 삽입하는 기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점이다. 법안이 그와 관련하여 규정하고 있는 조항들을 종합해 볼 때 그것이 ‘베리칩’에 대한 언급임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베리칩은 원래 Applied Digital Solutions(ADS)사가 2001년도에 개발하고 그 이름을 베리칩이라 한 후 VeriChip이라는 유통회사를 만들어 주로 저개발 국가를 대상으로 판매에 집중했다고 한다. 그 당시 유통판매회사 베리칩은 2004년에 미국 식품의약안전청(FDA)으로부터 판매 승인을 받았는데, 당시는 12㎜×2.1㎜ 크기로 워낙 작아 마이크로칩이라 불렀다. 그것을 FDA가 승인한 이유는 기술의 속도가 워낙 빠르다 보니 ‘칩이 인간 몸속에 이식될 경우 건강에 치명적이라는 사실’FDA의 조사관들이 간과한 채 ‘규제대상이 아니다’라고 오판했기 때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문제는 성경이 말하는 짐승의 표가 베리칩이라면 그 표를 받는 대환란을 통과하는 사람들이 큰 문제인 것이다. 만일 그들이 짐승의 표를 받고 그 짐승에게 경배하게 되면 그들의 최종 종착지는 지옥이 될 것이다.『그 고통의 연기가 영원무궁토록 올라가리라. 그 짐승과 그의 형상에게 경배하고 그의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요한계시록 14:11).
  그런데 ‘요한계시록
16장’에 의하면 그 짐승의 표를 가진 자들과 그의 형상에 경배한 자들은 몸에 이상 반응이 생긴다고 기록되어 있다.『그러므로 첫째가 가서 자기 호리병을 땅에 쏟으니 그 짐승의 표를 가진 자들과 그의 형상에 경배한 자들 위에 악취가 나는 심한 헌데가 생기더라』(요한계시록 16:2). 만일 베리칩이 정말로 짐승의 표라면, 그 칩을 몸에 이식을 하게 되면 영적인 문제는 물론이요, 몸에 문제가 발생하는데 그 표를 받은 사람이 사고나 어떤 충격으로 베리칩이 손상을 입게 되면 그 칩 안에 들어 있는 리듐성분과 기타 또 다른 요인으로 몸에 아주 독한 종기가 피부 깊숙이 생길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이 일은 미국이라는 나라에서 발생하는 지엽적인 일이고, 이 베리칩이 성경이 말씀하시는 666 표가 될지는 아무도 모르나, 이런 것들을 통해서 미리 짐작해 볼 수는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이 지구상에 살고 있는 그 누구라도 지금 구원받지 않으면 참으로 무서운 일들이 휴거 후에 일어날 것이다. 그러나 그때는 너무 늦어서 죽음을 각오하지 않으면 끝까지 구원을 지킬 수 없다. 그래서 지금이 바로 구원받을 수 있는 마지막 시대인 것이다.『말씀하시기를 “기뻐 받아들여진 때에 내가 네 말을 들었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도다.” 하였으니, 보라, 지금이 기뻐 받아들여진 때요, 보라, 지금이 구원의 날이라』(고린도후서 6:2).  BP

───────────────────────────
    인터넷 신문 ‘바이블 파워’ (2011-08-26) ...
───────────────────────────

 16:15 보라, 내가 도둑같이 오리니 깨어 있어 자기 옷을 지켜서 벗은 채로 다니지 아니하고, 사람들에게 자기 수치를 보이지 않는 자는 복이 있도다. 25:15 내 눈이 항상 를 향해 있으니 이는 그가 나의 발을 그물(net)에서 빼내어 주실 것이기 때문이라. 31:4 그들이 나를 위하여 몰래 쳐 놓은 그물(net)에서 나를 끌어내소서. 주는 나의 힘이시니이다. 』(요한계시록 16:15시편 25:1531:4)

『 12:56 너희 위선자들아, 너희가 하늘과 땅의 현상은 분별할 줄 알면서 어찌하여 이 때는 분별하지 못하느냐? 32:28 그들은 분별 없는 민족이니 그들 가운데는 깨달음이 없도다. 』(누가복음 12:56신명기 32:28)

8:5 계명을 지키는 자는 누구나 악한 것을 생각지 않으리니 현명한 사람의 마음은 때와 판단을 분별하느니라. 3:21 내 아들아, 건전한 지혜와 분별력을 지켜 그것들이 네 눈에서 떠나지 않게 하라. 119:100 내가 노인들보다도 더 깨달았으니 이는 내가 주의 법규들을 지킴이니이다. 3:18 그때에 너희가 돌아와서 의인과 악인 사이를, 하나님을 섬기는 자와 섬기지 아니하는 자 사이를 분별하리라. 』(전도서 8:5잠언 3:21시편 119:100말라키 3:18)

● 다른 글 읽기.   연결됨.)

(자료 모음) “ 짐승의표 666
(바른 분별) “ 생체 칩 (Bionic-microChip) ”
(바른 분별) “ 적그리스도의 ‘인간통제 시스템’ 시동 걸렸다 ”
(바른 분별)666, 사탄의 상징 자처하는 북한 ”
(바른 분별) “ 선수들에 '피부 마이크로 칩' 계획
(기사 모음) “ 조류 독감 경보 시스템에 이용되는 RFID 태그

 『 짐승의 표와 “베리칩(VeriChip)” 』

    by
 
   ■「바이블 파워」/2011. 8. 26

    Copyright ⓒ 2005~2011 biblepower.co.kr All rights reserved.

Bible believers

──────────────────────────────────────────────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