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15. 23:09

“ 영원을 응시하라 ” (묵 상)

(묵 상) [20150715] ● 영원을 응시하라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 영원을 응시하라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 1 ○ 그러므로 이처럼 많은 구름 같은 증인들이 또한 우리를 둘러싸고 있으니, 우리 또한 모든 무거운 것과 쉽게 에워싸는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 우리 앞에 놓인 경주를 하자. 2 그리고 우리 믿음의 창시자요 완성자이신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자기 앞에 놓인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견디시고 수치를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의 보좌 오른편에 앉으셨느니라. 3 너희가 마음이 지쳐 낙심치 않기 위하여 자기에게 저질러진 죄인들의 그와 같은 모순된 행동들을 견뎌 내신 그를 깊이 생각하라. 』(히브리서 12:1∼3)

(히브리서 12:16, 1217)

1 ○ 그러므로 이처럼 많은 구름 같은 증인들이 또한 우리를 둘러싸고 있으니, 우리 또한 모든 무거운 것과 쉽게 에워싸는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 우리 앞에 놓인 경주를 하자. 2 그리고 우리 믿음의 창시자요 완성자이신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자기 앞에 놓인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견디시고 수치를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의 보좌 오른편에 앉으셨느니라. 3 너희가 마음이 지쳐 낙심치 않기 위하여 자기에게 저질러진 죄인들의 그와 같은 모순된 행동들을 견뎌 내신 그를 깊이 생각하라. 4 ○ 너희가 죄와 맞서서 싸우되 아직 피흘리기까지는 대항하지 않았으며, 5 또 마치 자녀들에게 했던 것과 같이 너희에게 권면하신 말씀을 잊었으니, 곧 “내 아들아, 의 징계를 경시하지 말고, 책망을 받을 때에 낙심하지 말라. 6 께서 그의 사랑하시는 자를 징계하시고, 그가 받으시는 아들마다 매질하시느니라.”고 하신 것이라. 12 그러므로 맥없이 처진 손과 쇠약한 무릎을 일으켜 세우고 13 너희 발을 위하여 곧은 길을 만들어 절뚝거리는 다리로 길에서 벗어나지 않고 오히려 고침을 받게 하라. 14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추구하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를 보지 못하리라. 15 열심히 돌아보아 하나님의 은혜에 미치지 못하는 자가 없도록 하고, 또 쓴 뿌리가 나와서 너희를 괴롭게 하거나 혹 그것 때문에 많은 사람이 더럽혀지지 않도록 하며, 16 음행하는 자나, 한 그릇 음식을 위하여 장자권을 판 에서와 같이 속된 자가 없도록 하라. 17 너희가 아는 바와 같이 그후 그가 축복을 유업으로 받으려고 했을 때 거절당하였으며, 눈물로 간절히 구하였지만 회개의 기회를 얻지 못하였느니라. 』

715영원을 응시하라

『 여기에는 우리에게 영구한 도성이 없는고로 우리는 장차 올 도성을 찾고 있노라.』
(히브리서 13:14)

『 오 주여, 주께서 이 말씀들을 간수하시리니 주께서 이 세대로부터 영원토록 그것들을 보존하시리이다. 』(시편 12:7)

〔매일 성경 읽기〕

① 다니엘 910
② 로마서
11, 12

  한국인의 시력과 몽골인의 시력이 10배나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몽골인들의 평균 시력은 3.0 정도인데, 초원에서 유목생활을 하며 눈의 피로를 덜어 주는 녹색을 많이 보고 가축들을 보호하기 위해 먼 곳을 응시하며 맹수들을 감시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에 반해 한국인은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하고 근거리 작업시간이 크게 늘면서 갈수록 시력이 나빠지고 있다고 합니다.
  영적 시력을 측정할 수 있다면, 육신적인 그리스도인들은 분명 근시안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육신을 따르게 되면 육신의 일들을 생각하게 되어(로마서
85) 세상과 육신적인 것들에 집중하고 그것만 뚫어지게 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성령을 따르는 사람들은 성령의 일들을 생각하고, 훗날 거하게 될 더 좋은 본향과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하늘의 아름다운 유업을 응시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이 세상을 타국인이자 순례자로 살아가는 독특한 백성으로서, 고개를 숙이고 땅의 일들에만 관심을 두는 근시안들과는 고개의 높이부터가 다른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어 공부하고, 그분의 모든 예언과 약속들이 이루어질 것을 믿고 기다리는 성도들은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통해 성령님의 조명을 받아 더 높은 곳과 더 먼 곳을 응시하며 살아가기에 영적 시력이 계속 좋아지게 됩니다.
  거듭난 지 얼마 안 되어 영적으로 어린 사람일수록 위에 있는 것들과 영원을 응시하는 자세를 기르는 일은 더더욱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어릴 때 나빠진 시력은 좀처럼 회복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영적 시력이 좋아지려면 저 멀리 하늘에서 오실 주님을 바라보라.

─────────────────────────────────────
  『 그날의 양식Bread For A Day (여름호/2015-07-15) 』...
─────────────────────────────────────

 영원을 응시하라

    by
 
   ■「그날의 양식」/2015. 7. 15

    Copyright ⓒ 2015   breadforaday.org    All rights reserved.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
“ 내 어린양들을 먹이라. ”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
“ 내 양들을 치라. ”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
여, 주께서는 모든 것을 아시며,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
“ 내 양들을 먹이라. ”

나를 따르라 !!!!  Follow me !!!

┃Amazing Grace∼♪∼♬  (04:03)┃
[0403]

『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로마서 8:19)

(로마서 8:19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 14:24 만군의 주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

(이사야 14:24아모스 4:12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

(예레미야 32:17

 아, 하나님이여! 보소서, 주께서는 주의 큰 권능과 펴신 팔로 하늘과 땅을 지으셨으니 주께는 어려워서 못 하실 일이 없나이다.

(시 편 15:15─ 다윗의 시. ─

1여, 주의 장막에 누가 거하며 주의 거룩한 산에 누가 거하리이까? 2 정직하게 행하며 의를 실행하고 그 마음에 진실을 말하는 사람이며 3 그 혀로 중상하지 아니하고 자기 이웃에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며 자기 이웃을 비방하지 아니하는 사람이니이다. 4 그 눈에 부도덕한 자를 멸시하고 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존중하며 자신이 서원한 것은 손해를 입어도 바꾸지 않는 사람이니이다. 5 고리로 돈을 빌려 주지 아니하고 무죄한 사람을 대적하여 뇌물을 취하지 아니하는 사람이오니 이런 일들을 행하는 자는 결코 요동치 아니하리이다.

(시 편 42:111─ 악장에게, 마스킬, 코라의 아들들을 위하여. ─

1 ○ 수사슴이 시냇물을 갈망하는 것같이 오 하나님이여, 내 혼도 그처럼 주를 갈망하나이다. 2 내 혼이 하나님, 곧 살아 계신 하나님을 갈망하오니 내가 언제 나아가서 하나님 앞에 서겠나이까? 3 사람들이 계속해서 나에게 하는 말이 “네 하나님이 어디 있느냐?” 하니, 내 눈물이 밤낮으로 내 음식이 되었나이다. 4 내가 이 일들을 생각할 때 내 안에 있는 혼을 토해 내나니 이는 내가 전에 무리와 함께 갔었고 거룩한 날을 지키는 무리와 더불어 기쁨과 찬양으로 소리지르며 하나님의 집(the house of God)으로 갔었음이니이다. 5 오 내 혼아, 어찌하여 네가 낙담하느냐? 어찌하여 네가 내 안에서 불안해 하느냐?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그의 얼굴의 도우심으로 내가 여전히 그를 찬양하리라. 6오 나의 하나님이여, 내 혼이 내 안에서 낙담하나이다. 그러므로 내가 요단 땅과 헤르몬인들의 땅과 미살 산으로부터 주를 기억하리이다. 7 주의 폭포 소리에 깊음이 깊음을 부르며 주의 모든 파도와 물결이 나를 뒤덮나이다. 8 낮에는 께서 그의 자애를 베푸실 것이요, 밤에는 그의 노래가 나와 함께 있으리니 내 기도가 내 생명의 하나님께 드려지리로다. 9 내가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께 말씀드리기를 “어찌하여 주께서는 나를 잊으셨나이까? 어찌하여 내가 원수의 압제로 인하여 슬퍼하며 다녀야 하나이까?” 하리라. 10 칼로 내 뼈를 찌름같이 내 원수들이 나를 비방하며 그들이 날마다 내게 말하기를 “네 하나님이 어디 있느냐?” 하는도다. 11 오 내 혼아, 어찌하여 네가 낙담하느냐? 어찌하여 네가 내 안에서 불안해 하느냐?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내 얼굴을 강건케 하시는 분이요, 나의 하나님이신 그분을 내가 여전히 찬양하리라.

(시 편 43:15

1 ○ 오 하나님이여, 나를 판단하소서. 불경건한 민족에 대한 나의 송사를 변호하시며, 오, 속임수 많고 불의한 사람에게서 나를 구하소서. 2 주는 내 능력의 하나님이시니이다. 어찌하여 주께서 나를 버리시나이까? 어찌하여 내가 원수의 압제로 인하여 슬퍼하며 다녀야 하나이까? 3 오, 주의 빛과 주의 진리를 보내셔서 그것들로 나를 인도하게 하시며 주의 거룩한 산과 주의 장막들로 나를 데려가게 하소서. 4 그때에 내가 하나님의 제단에 나의 지극한 기쁨이신 하나님나아가리이다. 정녕, 오 하나님,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하프로 주를 찬양하리이다. 5 오 내 혼아, 어찌하여 네가 낙담하느냐? 어찌하여 네가 내 안에서 불안해 하느냐?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내 얼굴을 강건케 하시는 분이요, 내 하나님이신 그분을 내가 여전히 찬양하리라.

(요한복음 8:32, 36

32 진리를 알게 되리니 그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고 하시더라. 36 그러므로 만일 아들이 너희를 자유롭게 하면
참으로 너희가 자유롭게 되리라.

『 하나님으로 말하면 그의 길은 완전하고
의 말씀은 단련되었으며
그는 자기를 의뢰하는 모든 자들에게 방패가 되시는도다. 』
『 
As for God, his way is perfect:
the word of the LORD is tried
:
he is a buckler to all those that trust in him.

(시 편 18:30Psalms 18:30

┃I Need Thee Every Hour given  (02:05)┃

Bible believers

───────────────────────────────────────────────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