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8. 21. 20:05

“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①∼⑩ ” (강의 듣기)

(자료 모음) [20180527] ●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1)∼(10)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생각하기.... Thinking... ◑

【  강의 시청하기.... 】  (● 제목을 누르세요.)

  염안섭 원장이 말하는 동성애자들의 엽기적인 시체팔이 ─ [4402]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편집본) ─ [15357]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1) ─ [2016]

─ 좌파의 최종 병기 “동성애”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2) ─ [2027]

─ 동성애를 사랑한 노무현과 좌파들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3) ─ [1913]

─ 박원순, 당신이 남자며느리 맞을래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4) ─ [1942]

─ 게이들의 엽기적 밤생활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5) ─ [1622]

─ 대한민국은 에이즈 환자의 천국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6) ─ [1650]

─ 동성애자들의 시체팔이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7) ─ [1908]

─ 동성애자의 고백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8) ─ [1955]

─ 입틀어막는 “인권보도 준칙”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9) ─ [1954]

─ 박원순의 뇌구조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10) ─ [2210]

─ 굿바이 동성애

【  비평하기.... Criticism... 】

  최근에 장로회신학대에서 동성애를 주장하고 옹호하는 학생들의 예배방해와 모독행위가 있었다는 기사를 보았다. 기사 읽기. 신학대라 함은, 하나님의 말씀의 보고인『성경』을 더 깊이 공부하고 배워서 다른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지식을 가르쳐주는 사람들을 양산하는 곳이다. 즉,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일꾼들을 양성하는 교육기관인 것이다. 그곳에 입학한 학생들은 당연히 신앙심을 가진 사람이어야 하는 것이 기본적인 인식인 것이다. 그런데 그들이 창조주 하나님을 예배하는 시간에 모독적인 행위와 덕스럽지 못한 행동을 한다면 그들의 신앙심은 거짓된 것이며, 그들의 입학목적은 신학대학교를 파괴시키고 하나님의 진리를 모독하기 위한 것으로 판단할 수 있는 것이다.(골방에서 개인적인 예배를 드릴 때에도 무지개 깃발을 몸에 두르고 사진이나 찍어대는 행위를 할 것인가? 진짜 어리석고 멍청한 자들인 것이다!!! ─ 정신을 차리라!!! 사탄에 미혹된 자들이여!!!)
  성경의 가르침과 반대되는 행위들을 하면서 어떻게 성경을 배우고 믿고 실행한다는 모순된 주장들을 하는가!!! 동성연애가 성경의 가르침인가? 동성연애를 하면 가정이 세워지고 인류가 존속되는가? 동성연애로 인해 에이즈와 온갖 성병에 감염되면 그것이 하나님의 선물이고 축복이라고 간증할 수 있겠는가!!!
  개인적으로는, 동성애를 옹호하고 주장하는 학생들은 퇴학처분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신앙심이라고는 눈곱만큼도 없는 자들이 신학교는 졸업해서 무슨 소용이 있는가! ─ 영적내적 성숙함을 갖추지 못한 자들에게도 무분별하게 목사 안수를 허락함으로 한국교회의 쇠퇴라는 열매를 얻게 된 것이다. ‘목사’라는 이름표를 붙이는 순간 신실하고 참된 하나님의 일꾼으로 변모되는가?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게 되리라!!!)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자유주의적 신학사상을 주장하고 옹호하는 곳이 감리교신학대이다. 감리교는 요한 웨슬레라는 신학생이 주도한 작은 성결모임이 성장하여서 정착된 기독교 교파이다. 그런데 초기의 감리교 신앙과 반대되는 현재의 모습은 무엇인가? 무엇이든지 시간이 지나면 퇴색되고 변질되고 낡아지게 된다. 그러므로 처음의 순수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돌아보고 점검해야만 한다. 이러한 자세는 일생의 모든 영역에서도 예외가 없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나 어떤 목표에 대한 성취에 있어서나 예외없이 적용되는 원칙인 것이다.
  필자가 하고 싶은 말은, 동성애는 결코 성경의 가르침이 아니라는 것이다. 성경의 몇몇 구절을 끄집어내어 이상한 신학적 이론을 만들어 붙이면 전부 진리가 되는가? 한 인간의 삶을 파멸시키고, 생명과 화평과 기쁨과 내면 깊은 곳의 만족도 없는 육체의 감각만 자극하는 행위는 결코 성경의 가르침이, 주 예수님의 가르침이 아니다! 신학대학생들이 그러한 주장을 한다면 사탄의 영에 미혹된 사탄의 종들인 것이다.
행한대로 갚아 주시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그들의 행위대로 그대로 갚아 주실 것이다!!! 사람은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는 것이 하나님의 생명의 법칙이기 때문이다.

『 자신의 육신에 심는 자는 육신으로부터 썩은 것을 거두고
성령에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For he that soweth to his flesh shall of the flesh reap corruption;
but he that soweth to the Spirit shall of the Spirit reap life everlasting.

(갈라디아서 6:8)

2018. 5. 27. 주일....
HanSaRang...

 『 조우석의 “동성애 전쟁”과 박원순의 진실 (1)∼(10)

    by
 
   ■「자료 모음」/2015. 10. 12016. 1. 13/조 우석 (평론가)

    Copyright ⓒ 2018정규재TVAll rights reserved.

(로마서 2:6∼13)
6 그분께서는 각 사람이 행한 대로 갚아 주시리니 7 참고 선을 행하여, 영광과 존귀와 썩지 아니함을 구하는 자들에게는 영원한 생명으로 하시고 8 다투고 진리에 복종하지 아니하며 불의에 복종하는 자들에게는 분개와 진노로 하시리라. 9 악을 행하는 각 사람의 혼에게 환란과 곤고가 있으리니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이방인에게며 10 선을 행하는 각 사람에게 영광과 존귀와 평강이 있으리니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이방인에게라. 11 이는 하나님께서 사람을 외모로 보지 않으시기 때문이라. 12 율법 없이 죄를 지은 사람들은 모두 율법 없이 멸망할 것이요, 율법 안에서 죄를 지은 사람들은 모두 율법에 의하여 심판받게 되리니 13 (하나님 앞에서는 율법을 듣는 자들이 의인이 아니요, 율법을 행하는 자들만이 의롭게 될 것임이라.

(베드로전서 1:17골로새서 3:25)
1:17 또 외모로 보지 않으시고 각 사람의 행위에 따라 판단하시는 분을 너희가 아버지라 부른다면 너희의 이곳 나그네 시절을 두려움 속에서 지내라. 3:25 그러나 악을 행하는 자는 자기가 행한 악에 대하여 받으리니 거기에는 사람을 외모로 취하심이 없느니라. 3:25 But he that doeth wrong shall receive for the wrong which he hath done: and there is no respect of persons.

(요한복음 11:25, 26)
25 예수께서 그녀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 것이며 26 또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누구나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 네가 이것을 믿느냐?”고 하시니
25 Jesus said unto her, I am the resurrection, and the life: he that believeth in me, though he were dead, yet shall he live: 26 And whosoever liveth and believeth in me shall never die. Believest thou this?

(요한복음 1:914)
9 세상으로 들어오는 모든 사람에게 비치는 참 빛이 있었으니 10 그가 세상에 계셨고 세상이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나 세상은 그를 알지 못하더라. 11그가 자기 백성에게 오셨으나 자기 백성이 그를 영접하지 아니하더라. 12 그러나 누구든지 그를 영접한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즉 그의 이름을 믿는 사람들에게니라. 13 그들은 혈로나 육신의 뜻으로나 또한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였고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라. 14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므로,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독생자의 영광으로)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14 And the Word was made flesh, and dwelt among us, (and we beheld his glory, the glory as of the only begotten of the Father,) full of grace and truth.

(요한복음 14:617:3)
14:6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사람이 아무도 없느니라. 17:3 영생은 이것이니, 곧 사람들이 유일하시고 참 하나님이신 아버지와 아버지께서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옵니다.
14:6 Jesus saith unto him, I am the way, the truth, and the life: no man cometh unto the Father, but by me. 17:3 And this is life eternal, that they might know thee the only true God, and Jesus Christ, whom thou hast sent.

(요한복음 6:28, 29)
28 ○ 그들이 주께 말씀드리기를 “우리가 하나님의 일들을 하려면 무엇을 해야 되리이까?”라고 하니 29 예수께서 대답하여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이것이 하나님의 일이니, 즉 그분이 보내신 이를 너희가 믿는 것이라.”고 하시니라.
28 ¶ Then said they unto him, What shall we do, that we might work the works of God? 29 Jesus answered and said unto them, This is the work of God, that ye believe on him whom he hath sent.

(요한계시록 20:12, 1521:2722:7, 9, 10, 18, 19)
20:12 또 내가 죽은 자들을 보니, 작은 자나 큰 자나 하나님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져 있으며 또 다른 책도 펴져 있는데 그것은 생명의 책이라. 죽은 자들은 자기들의 행위에 따라 그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더라. 15 누구든지 생명의 책에 기록되지 않은 자는 불못에 던져지더라. 21:27 무엇이든지 더럽게 하는 것이나 가증한 일을 행하는 자나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곳에 들어오지 못할 것이며, 다만 어린양의 생명의 책에 기록된 자들만이라. 22:7 보라, 내가 속히 오리라.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도다.”라고 하더라. 9 그가 내게 말하기를 “보라, 그리하지 말라. 나도 선지자들인 네 형제들과 이 책의 말씀들을 지키는 자들과 같은 너의 동료 종이니 하나님께 경배하라.”고 하니라. 10 또 그가 내게 말하기를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봉인하지 말라. 이는 그 때가 가까움이라. 18 이는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듣는 각 사람에게 증거함이니 누구든지 이것들에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19 또 누구든지 이 예언의 책의 말씀들에서 삭제하면 하나님께서 생명의 책과 거룩한 도성과 이 책에 기록된 것들에서 그의 부분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