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의 침입
아담과 이브가 에덴 동산에서 하나님께 불순종하자 죄가 인류에게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이런 연유로 한 사람에 의하여 죄가 세상으로 들어오고 그 죄에 의하여 사망이 왔으니, 그리하여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전달되었느니라』(롬 5:12). 『의인은 없나니, 없도다, 한 사람도 없도다』(롬 3:10).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다가』(롬 3:23).
이와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과 원수가 되었습니다.
죄의 형벌
『죄의 삯은 사망이요』(롬 6:23). 인간은 죄로 인해 영이 죽은 채 태어났습니다. 영이 죽은 사람은 하나님을 알 수 없습니다. 영이 죽은 사람은 죽으면 즉시 지옥에 가서 그 혼이 영원히 형벌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인류의 죄, 나와 여러분의 죄를 용서해 주시기 위해 스스로 제물이 되시어 피흘려 죽었습니다. 피흘림이 없이는 죄사함이 없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친히 나무에 달린 자신의 몸으로 우리의 죄들을 담당하시려 하나님의 어린 양이 되시어 희생되셨습니다.
여러분의 죄는 용서되었습니다.
2차대전 때 필리핀에서 싸웠던 한 일본 군인은 전쟁이 끝난 줄도 모르고 땅굴에서 30년을 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여러분의 죄가 용서된것을 모르고 지금껏 살아오신 것입니다. 예수님의 죽음으로 여러분의 죄는 완전히 용서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죽음이 인생의 끝이라고 생각하고 죽음 앞에서 슬퍼합니다. 그러나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한 번 죽는 것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것이고 그 다음에는 심판이 있습니다(히 9:27). 구원받지 못한 사람은 죽은 뒤에 지옥에 가는 심판을 받게 됩니다.
이제 한 가지 일만 남았습니다.
여러분은 이 사실을 믿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죄인으로 태어났다는 사실과 예수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의 죄를 위하여 죽으셨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그 분을 당신의 구세주로 믿고 마음 속으로 모셔들이십시오. 그러면 그분의 영이 당신 안에 들어와 당신의 영을 살려 주십니다. 그러면 당신은 영으로 다시 태어나고 영생을 받게 됩니다.
진심으로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고 마음 속으로 받아들이기를 원하면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 주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예수님께서 저의 죄 때문에 갈보리에서 피흘려 죽으신 사실을 오늘 알았습니다. 이제 저는 예수님을 저의 구세주로 믿고 받아들이오니 제 안에 들어오셔서 저를 구원해 주십시오.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 멘 -
그러나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고 하였느니라. (사도행전 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