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7. 17. 13:07

“ 너는 주를 기다리라. ” (스펄전의 묵상)

(묵 상) [20050717] ● 너는 주를 기다리라. [스펄전의 묵상]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스펄젼과 함께...

 『 너는 를 기다리라. 담대하라. 그리하면 그가 네 마음에 힘을 주시리라. 내가 말하노니 를 기다리라. 』

(시편 27:14)

 기다리는 일은 쉬운 것처럼 보이지만 그리스도의 군사가 배움의 횟수에 관계없이 계속 배워야 할 자세 중의 하나입니다. 하나님의 군사에게는 행군이나 빠른 행진이 계속 그 자리에 서 있는 것보다 훨씬 쉬운 일입니다. 주님을 섬기기를 갈망하고는 있지만 막상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를 때는 당혹스러울 것입니다. 그러할 때 무엇을 해야 하겠습니까? 절망하며 화를 내겠습니까? 비겁하게 뒤로 물러나거나 두려움으로 바로 가지 못하고 우회하겠습니까? 아니면 무조건 앞으로 돌진하겠습니까? 아닙니다. 그때는 기다려야 합니다.
  기도로 기다리십시오. 하나님께 기도로 나아가 문제를 그분 앞에 펼쳐 놓으십시오. 당신의 어려움을 말씀드리고 도우심의 약속을 주장하십시오. 어린아이처럼 겸손하고 단순한 마음으로 주님을 섬기는 것은 아름다운 일입니다. 우리가 자신의 어리석음을 깨닫고 주님의 뜻으로 인도받기를 가슴 깊이 원하는 것은 분명 잘하는 일입니다.
  믿음으로 기다리십시오. 믿음 없이 주저하지 말고 그분 안에서 믿음으로 확신하십시오. 믿음과 신뢰 없이 기다리는 것은 주님께 모욕일 뿐입니다. 그분께서 한밤중까지 당신을 기다리게 하신다 해도 그분은 여전히 가장 알맞은 때에 응답하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는 이루어지며 지체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통 가운데 있다 하여 불평하지 말고 그것으로 인해 오히려 하나님을 찬양하며, 조용한 인내로 기다리십시오. 이스라엘 백성들이 모세에 대하여 그러했듯이 부차적인 이유로 불평하지 마십시오. 세상으로 다시 돌아가기를 소망하지 말고 문제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자기 뜻대로가 아닌 언약의 하나님의 손에 맡기십시오.
  “주님, 제 뜻대로 마옵시고 당신의 뜻대로 하옵소서. 무엇을 해야 할 지 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저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주께서 풍랑을 제거하시고 원수들을 물리치실 때까지 기다리겠사오니 주께서 저를 지켜 주시옵소서. 나의 마음은 오직 당신께만 고정되어 있사오니 오 하나님, 주께서는 여전히 나의 기쁨이시요 구원이시며 피난처시고 강한 요새이심을 온전히 확신하므로 주님을 기다리기 때문입니다.” 라고 기도하십시오.

────────────────────────────────
   월간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No. 157/2005-04) ...
────────────────────────────────

『 너는 주를 기다리라 』
   by
   월간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2005. 4

   Copyright ⓒ 2005 Word of God Preservation Society.

(시 편 121:1, 2
 1 내가 나의 도움이 오는 산을 향하여 내 눈을 들어올리리니 2 나의 도움이 하늘과 땅을 지으신 께로부터 오는도다. 

(하박국 3:1719
 17 ○ 비록 무화과나무가 무성하지 않으며 포도나무들에 열매가 없고 올리브 나무의 수고가 헛것이 되고 밭들이 양식을 내지 못하며 우리들에 양떼가 끊어지고 외양간들에 소떼가 없을지라도 18 나는 여전히 를 기뻐할 것이요, 나는 내 구원의 하나님을 즐거워하리라. 19 하나님은 나의 힘이시니 그가 나의 발을 암사슴들의 발 같게 하실 것이요, 그가 나로 하여금 나의 높은 곳으로 걷게 하시리로다. 내 현악기들에 맞추어 악장에게. 』

(시 편 112:6
 진실로 그가 영원히 요동치 아니하리니 의인은 영원히 기억되리로다. 』

(히브리서 10:38
 이제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그러나 누구라도 뒤로 물러나면 내 혼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Now the just shall live by faith: but if any man draw back, my soul shall have no pleasure in him. 』

Bible believers

『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 편 12:6a)

King James Bible 1611

『 주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주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 The LORD is my light and my salvation; whom shall I fear? the LORD is the strength of my life; of whom shall I be afraid? 』(시 편 27:1)

(시 편 27:1
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The LORD is my light and my salvation; whom shall I fear? the LORD is the strength of my life; of whom shall I be afraid?

(잠 언 8:17예레미야 29:13
『 
8:17 나를 사랑하는 자들을 내가 사랑하나니, 일찍 나를 찾는 자들은 나를 만나리라. ─ I love them that love me; and those that seek me early shall find me. 29:13 너희가 너희의 온 마음으로 나를 찾으려 하면 너희는 나를 찾게 되고 나를 만나리라. ─ And ye shall seek me, and find me, when ye shall search for me with all your heart. 

(사도행전 17:2430
『 
24 세상과 그 안에 있는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은 하늘과 땅의 시니 그분은 사람의 손으로 만든 성전들에는 계시지 아니하시며 25 또한 무슨 필요한 것이 있는 것처럼 사람의 손으로 섬김을 받아야 되는 것도 아니시니 이는 그분이 만민에게 생명과 호흡과 만물을 주심이라. 26 또 하나님께서는 인류의 모든 족속을 한 피로 만드시어 온 지면에 살게 하시고 미리 계획하신 시기와 그들이 거주하는 경계를 정하셨으니 27 이는 를 찾게 하려 함이라. 사람들이 하나님을 감지하려 하면 만나리니 그분은 우리 각 사람에게서 멀리 떨어져 계시지 아니하도다. 28 우리는 그분 안에서 살고 움직이며 존재하느니라. 너희 시인 중에 어떤 이들도 말한 바와 같이 우리도 그분의 자손이라 하였으니 29 우리가 하나님의 자손이라면 사람의 기술과 고안으로 주조한 금이나 은이나 돌이 하나님의 신격과 같다고 생각지는 말아야 할 것이라. 30 이 무지의 때에는 하나님께서 눈감아 주셨으나 이제는 어디에 살고 있는 어떤 사람에게도 회개하라고 명령하고 계시니라. 』

(에스겔 14:618:30요한계시록 3:19
『 
14:6 그러므로 이스라엘 집에 말하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회개하라. 그리고 너희 우상들로부터 너희 자신을 돌이키고 너희 얼굴을 너희의 모든 가증한 것들로부터 돌이키라. 18:30 ○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 집아, 내가 너희를 심판하리니 각자 자기 행실대로 심판하리라. 하나님이 말하노라. 회개하라. 그리고 너희의 모든 범죄로부터 돌이키라. 그리하면 죄악이 너희의 패망이 되지 아니하리라. 3:19 내가 사랑하는 자마다 책망하고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열심을 내고 회개하라. ─ As many as I love, I rebuke and chasten: be zealous therefore, and repent. 

(마태복음 4:17야고보서 4:8
『 
4:17 그 때부터 예수께서 전파하기 시작하여, 말씀하시기를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Repent: for the kingdom of heaven is at hand.”고 하시더라. 4:8 하나님께 가까이 다가가라. 그리하면 그분께서도 너희에게 가까이 다가가시리라. 너희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너희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정결케 하라. ─ Draw nigh to God, and he will draw nigh to you. Cleanse your hands, ye sinners; and purify your hearts, ye double minded. 』

『 2 그 말씀이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느니라. 3 만물은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며, 이미 지음받은 것 가운데 그가 없이 지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 』(요한복음 1:2, 3)

(요한복음 1:2, 3
2 그 말씀이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느니라. 3 만물은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며, 이미 지음받은 것 가운데 그가 없이 지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

(요한복음 8:31, 32)
31 그때 예수께서 자기를 믿은 그 유대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으로 나의 제자가 되고 32 진리를 알게 되리니 그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고 하시더라. ─ 31 Then said Jesus to those Jews which believed on him, If ye continue in my word, then are ye my disciples indeed; 32 And ye shall know the truth, and the truth shall make you free.

1corinthians12_3

(고린도전서 12:3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하나님으로
말하는 사람은 누구라도
예수는 저주받았다고 말하지 아니하며
성령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누구라도
예수주(Jesus is the Lord)라고 말할 수 없느니라.

『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웠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깨어 기도하라.
But the end of all things is at hand:
be ye therefore sober, and watch unto prayer.

(베드로전서 4:71 Peter 4:7)

∼♪∼♬

(08:30)

AIR(Bass) the trumpet shall sound, and the dead shall be raised incorruptible, and we shall be changed. 53 For this corruptible must put on incorruption, and this mortal must put on immortality.

(고린도전서 15:52b, 5352 ...나팔 소리가 나면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하는 몸으로 일으켜지며 우리도 변화되리라. 53 그리하여 이 썩을 몸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몸을 입고 이 죽을 몸이 반드시 죽지 아니할 몸을 입으리라.

『 하나님으로 말하면 그의 길은 완전하고
의 말씀은 단련되었으며
그는 자기를 의뢰하는 모든 자들에게 방패가 되시는도다. 』
『 
As for God, his way is perfect:
the word of the LORD is tried
:
he is a buckler to all those that trust in him.

(시 편 18:30Psalms 18:30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