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29. 02:10

“ 지옥은 정말로 100% 있습니다! ” (복음 전도지)

(복음 전도지) [20060710] ● 지옥은 정말로 100% 있습니다!

“ 지옥은 정말로 100% 있습니다! ”

 지옥은 정말로 100% 있습니다!

 『 한 번 죽는 것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것이고 그 뒤에는 심판이 있는 것같이 』(히브리서 9:27).『 ○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셔서 그의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사람은 누구든지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한복음 3:16).
  그러나 인간의 죄 때문에 대속의 제물이 되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지 않는 사람들의 혼(soul)은 죽어서 지옥으로 가게 된다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늘과 땅과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거짓말을 하실 리는 절대로 없습니다.
  다음은 Mary K. Baxter40일 동안 예수님과 동행하여 지옥을 직접 체험하고 본 것을 기록한 책,《정말 지옥은 있습니다》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지옥은 영원한 고통과 아픔과 괴롭힘으로 가득 찬 무서운 장소입니다. 불과 유황으로 타는 굉장히 뜨거운 불구덩이 속에서 영원토록 고통을 당하며, 불에도 죽지 않는 구더기들이 살점이 떨어져 나간 해골을 타고 오르내린다고 합니다. 썩어가는 시체 냄새로 자욱하고, 징그럽고 크고 무서운 많은 뱀들이 우리의 온몸을 칭칭 감고서 눈을 먹고 입 속으로 들어가며 얼굴을 핥고 혀를 깨물며 온 몸을 물어 뜯는 영원한 고통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크고 작은 벌레들이 살을 파먹고 피를 빨며 뼈까지 갉아 먹지만 죽지는 않는답니다. 더럽고 썩은 냄새가 나는 죽음의 늪이 있고 피를 빨아먹는 거머리와 피가 뚝뚝 흐르게 물어뜯는 뱀들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지금도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체험하였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도 10년 넘게 교회에 다녔지만 방탕한 생활을 하며 건성으로 대충 다녔습니다. 그러다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받고 회개하고 마음의 중심을 예수님께 드리며 경건하게 살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그러던 중에 예수님으로부터 “네가 구원받았다”하는 음성을 들었습니다. 주 예수님께서는 여러분들을 매우 사랑하시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지옥으로 가는 것을 절대로 원하지 않으십니다. 그래서 저보고 이 글을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라고 말씀하셔서 제가 순종하는 것입니다.

(마가복음 9:44)『 그곳(지옥)에는 그들의 벌레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
(요한복음 6:47)『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나를 믿는 사람은 영생을 가졌나니 』
(요한복음 10:9)『 나는 그 문이라. 누구든지 나를 통하여 들어가면 구원받을 것이며 또 들어가며 나오며 초장을 찾으리라. 』
(로마서 10:13)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누구나 구원을 받으리라 』

  또한 예수님을 믿는 분들도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만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다고 주님은 오늘도 말씀하십니다.(꼭! 새겨 들으셔야 합니다.)
  예수님을 믿고 말씀에 순종하는 분들은 “낙원(하늘 나라)”에 갑니다.
  낙원은 눈물도 없고 근심도 없고 모든 것이 최고로 아름답고 사방에는 기쁨과 행복뿐이라고 합니다. 황금과 갖가지 찬란한 보석으로 길과 집들이 지어졌으며 향기로운 꽃밭과 생명수가 흐르며 영원한 안식을 얻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사람은 언젠가는 죽음을 맞이합니다. 한쪽은 영원히 엄청난 고통을 당할 것이고, 다른 쪽은 영원히 기쁨의 안식을 얻을 것입니다.
  이제 선택은 여러분에게 달려있고, 그 책임도 여러분들이 져야 합니다.
  제발 교만하고 고집스런 마음을 버리고 가까운 교회에 이번 주부터 꼭 다니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제발... 제발... 제 말을 꼭 들으세요....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 무명의 복음 전도자 씀. ─

──────────────────────────────────────────────

지옥은 정말 영원토록 고통 받는 무서운 곳입니다!

(에베소서 1:7)『 그 사랑하시는 이 안에서 우리가 그의 은혜의 풍성하심을 따라 그의 보혈을 통하여 구속 즉 죄들의 용서함을 받았느니라. 』
(잠언 16:25)『 사람에게 옳게 보이는 길이 있으나 그 끝은 죽음의 길이니라. 』
(로마서 3:23, 24)23 이는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다가 24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을 통하여 그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게 되었음이라. 』
(로마서 3:10, 11)『 10 기록된 바와 같으니 “의인은 없나니, 없도다, 한 사람도 없도다. 11 깨닫는 자도 없고 하나님을 찾는 자도 없도다. 』
(로마서 6:23) 이는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 우리 로 말미암은 영원한 생명이기 때문이라.
(로마서 5:8)『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써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향한 그의 사랑을 나타내셨느니라. 』
(로마서 3:25, 26)25 하나님께서는 그의(예수의) 피를 믿는 믿음을 통하여 그를 화목제물로 세우셨으니, 이는 하나님의 오래 참으심 가운데서 이전에 지은 죄들을 사하심으로 인하여 그의 의를 선포하려 하심이요, 26 곧 이때에 자기의 의를 선포하심은 자신도 의롭게 되시고 또한 예수를 믿는 자도 의롭다 하려 하심이니라. 』
(로마서 3:28)『 그러므로 우리는 사람이 율법의 행위들이 없이 믿음으로 의롭게 된다고 단정하노라. 』
(요한복음 5:24, 25) 24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를 보내신 분을 믿는 자는 영생을 얻고, 정죄에 이르지 아니할 것이며,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지느니라. 25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죽은 자들이 하나님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고 있나니 바로 지금이라. 듣는 자들은 살리라.

『 하나님, 저는 용서받아야 할 죄인입니다. 저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저를 위해서 귀중한 피를 흘려 십자가에서 죽으시어, 저의 죄를 용서해 주셨음을 믿습니다. 저는 죄로부터 돌이키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지금 주 예수 그리스도를 제 마음에 영접하오니 제 안에 오셔서 저의 구주가 되어 주십시오. 이 시간 저의 혼을 구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은 삶이 하나님께 영광이 되도록 인도해 주십시오.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만약 당신이 주 예수님을 당신의 구주로 믿었다면, 당신은 바로 지금 아주 멋진 새 삶을 그분과 함께 시작한 것입니다.

1.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어떤 분인지 알고 날마다 가까워지기 위해

매일 성경을 읽으십시오.

2. 매일 기도로 하나님과 이야기하십시오.

3. 침례를 받으십시오. 경배하고 교제하며 다른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교회에서 예배드리십시오. 단, 그 교회는 주 예수님만이 설교되어지고

성경이 최종권위가 되는 교회여야 합니다.

4. 다른 사람들에게 주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십시오.

Bible believers

──────────────────────────────────────────────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