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12. 24. 01:14

┃오늘의 기도┃2006-12-12-화┃

 

 

 

오늘의 기도2006-12-12-


 

예수께서 대답하시기를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에게 말하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태어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
(요한복음 3:5)

 

  하나님 아버지,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에 사는 동안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도록 역사해 주시옵소서. 세상의 어떠한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참된 기쁨과 평안과 만족과 감사함이 넘치는 진리의 세계로 들어가기를 원하오니 대한민국의 백성들이 성령으로 거듭나게 하시옵소서.

 

┃고린도전서 15:2∼4┃ 2 만일 너희가 내가 전한 복음을 굳게 잡고 헛되어 믿지 아니하였다면 복음을 통하여 너희도 구원받은 것이라. 3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달하였나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4 장사되셨다가 성경대로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셔서
┃로마서 1:17┃ 이 복음 안에는 믿음에서 믿음에 이르게 하는 하나님의 의가 계시되었으니 기록된 바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니라.
┃골로새서 3:1┃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와 함께 살아났으면 위에 있는 것들을 구하라. 거기에는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오른편에 앉아 계시느니라.

 

  낮고 천한 욕망을 버리고 하늘 나라를 소망하는 높고 거룩한 욕망으로 나아가게 하시옵소서. 오늘도 예수님께서 이르신 대로 성령님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거듭나게 역사해 주시옵소서. 감사드리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영접 기도 】

사랑하는 하나님, 나는 내가 죄인임을 압니다. 그리고 내가 죽은 다음 지옥에 가기를 원치 않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지금 구원을 받기 위해 당신께 나아옵니다. 나의 잃어 버린 혼을 구원해 주시고 내가 구원받았음을 알게 해 주십시오. 지금부터는 나의 혼을 구원해 주실 분으로 당신밖에는 그 아무것도, 그 누구도 신뢰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의를 신뢰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의 죄들을 위하여 죽으신 것을 믿으며, 당신이 흘리신 피가 나의 죄들을 제거해 주실 것을 나는 이제 믿습니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최선의 방법으로 지금 고백합니다. 하나님, 이 죄인에게 자비를 베푸사 제발 나의 혼을 구원해 주시고, 나를 성령 충만케 해 주시옵소서.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Bible Belie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