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3. 2. 21:18

“ ‘생체 칩’ (Bionic-microChip) ” (바른 분별)

(중앙일보) [20080205] ● 생체 칩(Bionic-microChip)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생체 칩’(Bionic-microChip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2010년 여름 강릉 경포대의 바닷가. 해변에서 일광욕을 하는 피서객 앞으로 해안경비대원이 다가온다. 손에는 무단 투기한 쓰레기 봉지가 들려 있다. “쓰레기의 전자태그를 분석해 보니 어제 당신이 산 물건들이더군요. 벌금 10만원입니다.”
전자태그’라고도 불리는 “무선주파수 인식 기술”(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ːRFID)이 보편화되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전자태그 칩의 원리는 간단하다. 전자 칩에 각종 정보를 담고 송수신 안테나를 붙인 것이다. 칩의 정보를 송출하거나, 기종에 따라서는 새로운 정보를 칩에 담을 수도 있다. 문제는 전자 칩을 사람 몸 속에도 심을 수 있다는 점이다.
  
20047AP통신 보도에 따르면 멕시코 정부가 법무부 장관을 비롯한 검사와 수사관 160여 명의 몸에 전자태그 칩을 이식한 것으로 드러났다. 중요 정보기관에 출입할 때 보안 및 신원 확인을 위한 것이라고 한다. 사용된 칩은 미국 ‘베리칩(VeriChip)’사의 제품. 길이 12㎜, 폭 2.1㎜로 주사기를 사용해 팔의 피부 밑에 이식했다.
  영국 ‘인디펜던트’지(
113일자)는 정부가 가석방 범죄자를 감시하는 수단으로 전자 칩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칩을 몸에 이식하고 위성을 통해 이동 상황과 가석방 규칙 준수 여부를 감시하겠다는 계획이다.
  
2006년 미국에서는 베리칩사의 스콧 실머만 회장이 국내 거주 외국인의 몸에 전자태그 칩을 넣자고 주장한 바 있다. 조지 W. 부시 대통령이 국가안보상의 이유를 들어 “미국에 누가 살고 있고 왜 미국에 살고 있는지 이유를 알아야 한다”고 강조한 데 따른 대안이다.
  전자태그 칩이 발전하면
“생체 칩”(bionic microchip)이 된다. 미국 버클리 캘리포니아대학 연구진은 20002월 인체 세포를 전자 칩 회로와 결합시킨 생체 칩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미국 정보기관의 연구에 따르면 피부의 온도변화에 따라 재충전되는 배터리를 내장한 반도체를 이식하기 적당한 위치는 ‘이마’와 ‘손등’이라고 한다. 성경의 ‘요한계시록 13장’은 말세의 우상숭배를 예언하면서16 그가 모든 자, 즉 작은 자나 큰 자, 부자나 가난한 자, 자유자나 종이나 그들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17 그 표나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의 이름의 숫자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사거나 팔 수 없게 하더라. 18 지혜가 여기에 있으니 지각이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숫자를 헤아려 보라. 그것은 한 사람의 숫자이니, 그의 숫자는 육백육십육이니라.』고 적고 있다. 바코드에 이어 전자태그에 반대하는 음모론이 나오는 배경이다.
  서울시는 내년부터 모든 애완견의 몸 속에 마이크로 칩으로 만든 식별장치를 이식해야 한다는 조례안을
3일 발표했다. 동물을 시작으로 언젠가 사람에게까지 확대되진 않을지 왠지 걱정스럽다.

HanSaRang 註. ━ 필자의 글에는 “그들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그의 숫자는 육백육십육이니라” 이 부분만 인용되었지만, 온전한 구절을 첨가하였습니다. 참고 하십시오.

─────────────────────────
    중앙일보분수대(2008-02-05) ...
─────────────────────────

 『 ‘생체 칩’(Bionic-microChip) 』

    by
 
   ■「중앙 일보」/2008. 2. 5/(분수대)ㆍ조 현욱 논설위원

    Copyright by JoongAng Ilbo Co., Ltd. All Rights Reserved.

【  생각하기.... Thinking... 】

  이러한 기사를 접하면 솔직히 두려움이 일어난다. 이 세상의 끝이 점점 다가옴을 느끼게 하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남겨주신 “그 진리”를 통하지 않고서 이 세상이 어디로 흘러가는지 어떻게 분별할 수 있겠는가. 그 어디를 찾아보아도 바른 조명을 주는 곳은 없다. 그저 이 땅에서 영원히 살 것처럼 잘 먹고 잘 살자는 헛된 구호들뿐이다. “어떠한 삶이 가장 올바른 삶이며, 내가 이 세상을 떠나면 나는 어디로 가는 것인가?” 이것이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문제가 아닌가! 그런데 자기 배만 채우면 모든것이 해결되는 것인 양, 진지하게 설명하고 생각하는 곳은 없다. 사람이 세상에 태어난 그 순간부터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인데, 사람들은 해답이 없는 문제라단정짓고 무시해 버린다. 그런다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일까? 과연, 인류는 이 우주에서 고아와 같은 버림받은 존재인가? 정말, 그런가?
그러나,,, 진실로 자신과 이 우주에 대해서 정직하고 건전하게 사색하고 생각한다면, 정직한 마음으로 ‘양심’의 소리에 귀를 기울인다면 옳은 길로 인도해 줄것이라 확신한다.

“주님, 제 자신이 하나님의 말씀 앞에 더욱 부복하고, 더욱 준비하고 깨어있어 제가 마땅히 가야할 길을 향하고, 마땅히 해야 할 일에 더욱 힘쓰고 애쓰는 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러 기사를 보면, 적그리스도가 지배하는 ‘단일 세계짐승정부’로 향하는 분위기를 감지하게 됩니다. 주님, 더욱 강력한 권고를 내려 주시고 더욱 깨어 있어 준비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곳에서 주님의 오심을 깨어서 기다리는 신실하고 충성한 귀한 주님의 백성들 끝까지 지켜주시고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08. 3. 2. 주일....
HanSaRang...

(데살로니가후서 2:114

1 형제들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과, 그 앞에 우리가 함께 모이는 일에 관하여 이제 너희에게 간구하노니, 2 영으로나 말로나 또는 우리에게서 받았다고 하는 편지로나 그리스도의 날이 가까웠다고 마음이 쉽게 흔들리거나 두려워해서는 안 될 것이라. 3 아무도 어떤 모양으로든지 너희를 미혹하지 못하게 하라. 이는 먼저 배교하는 일이 이르지 않고, 또 그 죄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지 않고서는 그 날이 오지 아니함이라. 4 그는 대적하는 자며, 또 하나님이라고 불리는 모든 것과 숭배받는 대상 위에 자신을 높여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하나님처럼 보여 자신을 하나님이라고 하느니라. 5 내가 너희와 함께 있었을 때에 너희에게 이 일들에 대해 말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느냐? 6 이제 너희는 무엇이 막고 있는지를 아나니 이는 그가 자기 때에 나타나려는 것이라. 7 불법의 신비가 이미 활동하고 있나니 현재는 막는 자가 있어 막을 것이나 그가 그 길에서 옮겨질 때까지만 그리하리라. 8 그리고 나서 그 악한자가 나타나리니 께서 그를 자기 입에서 나오는 영으로 소멸하시고 그의 찬란한 오심으로 제거하시리라. 9 그 악한 자가 오는 것은 사탄의 역사에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들과 거짓 이적들과, 10 멸망하는 자들 안에 있는 모든 불의의 속임수로 오는 것이니, 이는 그들이 진리의 사랑을 받아들이지 아니하여 구원을 받지 못하였기 때문이라. 11 이로 인하여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강력한 미혹을 보내시어 거짓말을 믿게 하심은 12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13 그러나 께 사랑받는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 대하여 하나님께 항상 감사를 드림이 마땅함은 하나님께서 처음부터 너희를 택하시어 성령의 거룩케 하심과 진리를 믿음으로 구원을 받게 하심이니 14 이를 위하여 하나님께서 우리가 전한 복음으로 너희를 부르시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얻게 하셨느니라.

(로마서 14:17고린도전서 4:20

14:17 하나님의 나라는 먹고 마시는 것이 아니라 다만 성령 안에서 의와 화평과 기쁨이라. ─ For the kingdom of God is not meat and drink; but righteousness, and peace, and joy in the Holy Ghost. 4:20 이는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능력에 있음이라. ─ For the kingdom of God is not in word, but in power.

(요한계시록 20: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그들이 그 위에 앉았는데 심판이 그들에게 주어졌더라. 또 예수에 대한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목베임을 당한 사람들의 혼들도 보았는데, 그들은 그 짐승에게나 그 형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였을 뿐만 아니라 그의 표를 그들의 이마 위에나 손에도 받지 아니하였더라. 그러므로 그들은 살아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을 통치하더라. ─ And I saw thrones, and they sat upon them, and judgment was given unto them: and I saw the souls of them that were beheaded for the witness of Jesus, and for the word of God, and which had not worshipped the beast, neither his image, neither had received his mark upon their foreheads, or in their hands; and they lived and reigned with Christ a thousand years.

Bible believers

──────────────────────────────────────────────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