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28. 23:14

“ 훌륭한 조언으로 전쟁하라 ” (묵 상)

 

2

훌륭한 조언으로 전쟁하라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 이는 우리의 싸움이 혈과 육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라 정사들과 권세들과 이 세상 어두움의 주관자들과 높은 곳들에 있는 영적 악에 대항하는 것이기 때문이니라. 』(에베소서 6:12)

(i 그림을 누르면 찬양이 나옵니다.)

에베소서 6:12
이는 우리의 싸움이 혈과 육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라 정사들과 권세들과 이 세상 어두움의 주관자들과 높은 곳들에 있는 영적 악에 대항하는 것이기 때문이니라.

1128훌륭한 조언으로 전쟁하라

『 모든 목적마다 의논으로 성취되나니, 훌륭한 조언으로 전쟁할지니라. 』
(잠 언 20:18

@  월남전쟁 동안 월맹군 총사령관은 지압(Giap) 장군이었습니다. 그가 죽은 후 시간이 지난 뒤에 그의 유품에서 비망록이 발견되었는데, 그 비망록에는 이렇게 쓰여 있었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이해가 안 되는 일이 있는데, 당신네 미국인들은 왜 하노이 폭격을 중단했는가 하는 것이요. 만일 당신네들이 하루나 이틀만 더 폭격을 했더라면 우리는 항복하려고 했던 것이요! 1967년 구정공습 때처럼 당신네들은 우리를 패배시켰소. 우리는 그 점을 알고 있었고, 우리는 당신네들도 알고 있다고 생각했소. 하지만 당신네 방송이 결정적으로 우리를 도왔기에 우리는 고무되어 있었소. 방송이 우리가 전쟁을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미국 진영에 혼란을 가져다 주었소.” 공산주의 지도자들도 지압 장군이 말한 그대로 “당신의 나라가 당신들이 패배하기를 원했기에 당신들이 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군 희생자는
58천 명이었고, 월남인들은 6백만 명이 넘었습니다. 미국은 월맹의 선무공세에 겁먹어 1973년에 철수하기 시작했고, 1975430일 월남은 월맹군에게 함락되었습니다. 세계의 전쟁사에서 그 어떤 전쟁이 ‘58,000 vs. 6,000,000’의 희생자를 내고서도 패배했습니까?『지혜는 성읍 안에 있는 열 명의 용사들보다 현명한 사람을 더 능력 있게 하느니라』(전도서 7:19).
 
는 전사시요, 는 그분의 이름이로다. The LORD is a man of war: the LORD is his name.(출애굽기 15:3) 세계의 모든 전쟁은 주님이 주도하십니다. 의인이 한 명이라도 있었다면 유다는 바빌론에 사로잡혀가지 않았을 것입니다(예레미야 51을 보십시오).

“ 강건하고 담대하라. 무서워 말고 낙심치 말라 ” (여호수아 19).

─────────────────────────────────────
  『 그날의 양식Bread For A Day (가을호/2011-11-28) 』...
─────────────────────────────────────

『 너희는 예루살렘의 거리를 여기저기 달려서 이제 보고 알며, 거기 넓은 곳에서 찾으라. 만일 너희가 한 사람이라도 찾을 수 있다면, 공의를 행하고 진리를 구하는 누군가가 있다면, 내가 그 성읍을 용서하리라. 』

(예레미야 5:1)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내 어린양들을 먹이라.”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내 양들을 치라.”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여, 주께서는 모든 것을 아시며,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내 양들을 먹이라.”

“나를 따라오라. Follow me.

 

romans8_19

(로마서 8:19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 (36) 내 주는 살아계시고∼♬ 】

Bible believ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