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7. 12. 23:15

“ 하늘에서 베풀어진 은혜 ” (묵 상)

(묵상) [20120712] ● 하늘에서 베풀어진 은혜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하늘에서 베풀어진 은혜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 진실로 내가 나 자신을 평온하고 고요케 하기를 마치 자기 어머니에게서 젖뗀 아이같이 하였으니 내 혼이 젖뗀 아이 같나이다. 』(시 편 131:2)

● 그림을 누르면 찬양이 나옵니다.【 ● 크게 보기! 】

디모데후서 3:1415II Timothy  3:1415

14 그러나 너는 네가 배운 것과 확신한 것에 꾸준히 거하라. 네가 누구에게서 배웠는가를 알며 15 또 어릴 때부터 네가 성경을 알았으니, 그 성경은 너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인하여 구원에 이르도록 지혜롭게 할 수 있느니라.
14 But continue thou in the things which thou hast learned and hast been assured of, knowing of whom thou hast learned them; 15 And that from a child thou hast known the holy scriptures, which are able to make thee wise unto salvation through faith which is in Christ Jesus.

예레미야 6:16aJeremiah 6:16a
가 이같이 말하노니 “너희는 길에 서서 보고 옛 길, 그 선한 길이 어디 있는지 물어 그곳으로 걸어가라. 그리하면 너희가 너희 혼들을 위하여 쉼을 얻으리라.”
Thus saith the LORD, Stand ye in the ways, and see, and ask for the old paths, where is the good way, and walk therein, and ye shall find rest for your souls.

712하늘에서 베풀어진 은혜

『 모든 좋은 선물과 모든 온전한 선물이 위로부터,
곧 빛들의
아버지(the Father of lights)께로부터 내려오나니,
그분께는 변화도 없고 회전하는 그림자도 없느니라.』
(야고보서 1:17

  인간은 가장 좋은 것을 생각할 때 자신보다 높은 곳에 있는 하늘을 떠올리는 습성이 있습니다. 땅에 있는 가장 좋은 것들은 하늘에서 베풀어진 것이라고 생각하곤 하는데, “천혜(天惠),” 바로 이 한마디에 그 내재된 의식이 담겨 있습니다. 인간이 “하늘에서 베풀어진 은혜”라고 부르는 것들은 세속으로부터 멀찌감치 이탈된 순수함과, 인공의 세련됨이 흉내낼 수도 없고 손대서도 안되는 자연미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천혜의 자연절경,” “천혜의 마을,” “천혜의 땅,” “천혜의 관광지,” “천혜의 과일”. 과일로 치자면 그 이름마저도 하늘에서 베풀어진 은혜를 떠올리게 하는 “천혜향”. 하늘에서 베풀어진 은혜의 향기란 뜻인데, 맛도 하늘에서 내려온 것처럼 맛있습니다.
  이 세상의 속되지 않은 좋은 것들 중 하늘에서 주어지지 않은 것이 있을까요? 만물의 원천은 하늘의 하나님이시니, 알고 붙였든 모르고 붙였든 천혜라 이름하는 것들은 잘못된 것이 아님이 분명합니다. 모든 좋은 선물과 모든 온전한 선물은 위에 계신 빛들의 아버지(the Father of lights)”께로부터 내려온다 하시지 않습니까!
  그러나 천혜 중의 천혜가 있으니, 하늘로부터 오신 하나님의 은혜, 곧 주 예수 그리스도(Lord Jesus Christ)십니다. 모든 좋은 것들 가운데 가장 좋은 분이요, 모든 온전한 선물 가운데 가장 온전한 선물이십니다.
  진실로
“천혜”를 감상하고 맛볼 줄 아는 사람은 죄인들의 구원을 위해 보내어지신 “참된 천혜,” 주 예수 그리스도(Lord Jesus Christ)를 묵상하고 즐거워하며 그분께 찬양과 영광을 돌려드리는 사람입니다.

“ 하늘의 영광을 떠나오신 예수님의 큰 은혜에 감사하라! ”

6:16 오직 그분만이 불멸하시며, 어떤 사람도 접근할 수 없는 빛 가운데 거하시며, 어떤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도 없는 분이시니, 그분께 영원한 존귀와 능력이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1:10 그러나 이제는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our Saviour Jesus Christ)의 나타나심으로 그것이 드러났으니, 그는 죽음을 폐기하시고 복음을 통하여 생명과 불멸을 밝히셨느니라. 

(디모데전서 6:16디모데후서 1:10)

─────────────────────────────────────
  『 그날의 양식Bread For A Day (여름호/2012-7-12) 』...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내 어린양들을 먹이라.”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내 양들을 치라.”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여, 주께서는 모든 것을 아시며,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내 양들을 먹이라.”

“ 나를 따르라.  Follow me.

 

romans8_19

(로마서 8:19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 오 주여, 주께서 아침에 내 목소리를 들으시리니 아침에 내가 주께 나의 기도를 드리고 바라보리이다. 』(시편 5:3)

『 오 여, 주께서 아침에 내 목소리를 들으시리니 아침에 내가 주께 나의 기도를 드리고 바라보리이다.My voice shalt thou hear in the morning, O LORD; in the morning will I direct my prayer unto thee, and will look up.

(시 편 5:3Psalms 5:3)

【 (36) 내 주는 살아계시고∼♬ 】

Bible believ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