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0. 16:36

『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성경구절)

(성경구절) [20160110]『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 편 12:6a)

『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 편 12:6a)

6 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흙 도가니에서 단련되어 일곱 번 정화된 은 같도다. 7 여, 주께서 이 말씀들을 간수하시리니 주께서 이 세대로부터 영원토록 그것들을 보존하시리이다. (시 편 12:67)

  내가 주의 거룩한 전을 향하여 경배하고 주의 자애하심과 주의 진리를 인하여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니 이는 주께서 주의 말씀을 주의 모든 이름 위에 크게 하셨음이니이다. (시 편 138:2)

  9 보라, 자칭 유대인이라고 하지만 아니요, 오히려 거짓말하는 자들을 내가 사탄의 회당에 속한 자들로 만들었으니, 보라, 내가 그들을 오게 하여 너의 발 앞에 경배하게 하여서,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을 알게 하리라. 10 네가 나의 인내의 말을 지켰기 때문에 나도 시험의 때에 너를 지키리니, 이는 온 세상에 임하여 땅 위에 사는 사람들을 시험하는 때라. 11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붙들어서 아무도 너의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요한계시록 3:911)

  5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순수하니, 그는 자기를 신뢰하는 자들에게 방패시니라. 6 너는 그분의 말씀들에 더하지 말라. 그분이 너를 책망하실까 함이며, 네가 거짓말쟁이가 될까 함이라. (잠 언 30:56)

  하나님께로부터 나온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들을 듣느니라. 너희는 하나님의 말씀들을 듣지 아니하나니, 이는 너희가 하나님으로부터 나오지 않음이라.”고 하시니라. (요한복음 8:47)

『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 편 12:6a)

【그림 설명】

 1611년에 출간된《킹제임스 성경King James Bible이 모든 책들 위에 우뚝 서 있다. 이 성경은 권위역본(Authorized Version)이라고도 불린다.《킹제임스 성경》은 올바로 보존된 원문에서 정확히 번역되었다. 하나님께서 영감으로 기록한 그 말씀 그대로를 간직한 성경이다. 반면 다른 번역본들은 그렇지 못하다. 그것들은 변개되거나 불완전한 사본에서 번역되었으며, 또 오역이 많다. 하나님께서는《킹제임스 성경》에 그분의 권위를 주셨다. 이 위대한 하나님의 말씀 앞에 세상의 철학자들과 언론매체들, 교회의 교부들, 혹은《킹제임스 성경》을 제외한 모든 변개된 성경들은 고개를 숙일 수밖에 없다. 이 모든 대적자들과 그들의 책을 합한다 해도 하나님의 존귀한 말씀 앞에는 이르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