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inking... )
"사람들은, 왜,,, 자기의 삶에 대해서... 인생에 대해서... 세상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보려고 하진 않을까? 우리는 과연,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 것인지..."
"지구상에 살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 정말, 진리를 알며, 올바르게 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우리는 다 지옥행이야!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흘리신 보혈을 의지하면 산다!..."
" 역사는 어떻게 흘러가는지 아는가? " (서쪽 <-- 동쪽)
" 사람에게는, "어떠한 가치관과 중심을 가지고 사느냐"가 중요해...정말로..."
" 정말, 성경적인 관점으로 밖에는 이 세상을 볼 수가 없다... " 성경을 떠나서는 인간과 세상에 대해 결코 올바르게 설명할 수 없다.! "
" 이미 하나님께서 주셨어!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주신 유일무이한 책...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분... "
" 주님, 사람들은 왜, 진리를 믿을려고도, 찾을려고도, 탐구하려고도, 알려고도 하지 않습니까? "
" 지금 우리에게 진리가 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분.... "
" 진리(眞), 거룩함(靈), 선(善), 미(美), 정직(正), 정의(義)...위엣 것을 소망하라... "
" 지금 이 시대는 세계적인 "소돔과 고모라"이다... "
" 얼마남지 않은 인생... 내가 살아있는 동안,,, 오직, 진리만을 위해서 살아야 한다...!"
" 현대인들의 생활방식, 가치관들은...."
" 주관적 편견없이 글을 쓴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
" 옛날이나 지금이나 죄는 죄야... 죄의 문제는 여전히.... "
" (잠언 16:3) 너의 일들을 주께 맡기라. 그리하면 너의 생각들이 바로 서리라."
" 하나님의 말씀은 정말 구체적이고 자세하다. 원인과 문제점을 확실하게 지적하신다. 두리뭉실이란 것은 없다. 타협도 없다. 이것은 이것이고, 저것은 저것이다. 결코 속이지 않는다. 순수하고, 정결하고, 거룩하고, 용기있고, 담대한 말씀이다. 정말로... 하나님의 말씀은 놀라운 분이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