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10월 26일
@...오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오 음부야, 너의 승리가 어디 있느냐? (고린도전서 15:55)
....!
오직 선택받은 사람들을 위해서만 비밀리에 전해져 내려오는 오래된 이야기가 있다. 그들은 극심한 고통을 당하는 순간에 이 이야기를 사람의 입을 통하여, 또 때로는 천사의 입을 통하여 듣게 된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 중에 평생동안 자연 속에서, 사람들의 얼굴 속에서, 그리고 자신의 가슴 속에서 하나님의 계시를 구하며 사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차마 입에 올리기도 어려운 여호와라는 이름의 정확한 의미를 알기 원했다. 나이가 많이 든 후에 그는 신앙 때문에 박해를 받아 표범에게 잡혀 먹힐 운명에 처하게 되었다. 원형극장에서 기다리는 동안에 그는 창살 사이로 얼마 후면 자신을 잡아먹게 될 표범을 바라보았다. 그는 표범의 가죽에 있는 얼룩 무늬를 똑똑히 보았다. 그런데 이것이 웬일인가. 그 얼굴 무늬들이 어우러져 이루는 모양이 그가 수십 년 동안 그토록 찾아 헤멘 하나님의 이름의 의미를 설명해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그 순간에 그는 왜 자신에게 그토록 가혹한 죽음의 형벌이 내려져야만 했는지를 깨달았다. 그것은 자신의 오랜 소망을 성취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었던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그에게 표범을 보여주심으로써 그 비밀을 알려주셨던 것이다. 그 순교자는 자신에게 닥쳐온 죽음이 결코 죽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죽음이 언젠가는 어떤 방법으로든 우리 모두를 삼킬 것이다. 문제는 "당신은 일생동안 무엇을 추구해 왔는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대로 옳은 것을 구하기 위하여 노력을 해왔다면, 죽음은 당신에게 그것의 신비를 드러내 보일 것이고, 단지 하나님을 만나기 위하여 통과하는 베일에 불과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죽음 뿐만이 아니라 모든 박해에도 적용되는 말이다. 그 안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구하라.
(시편 34:14) 악에서 떠나 선을 행하고 화평을 구하여 그것을 추구하라.
(고린도전서 14:1) 사랑을 추구하라. 영적인 은사들을 열망하되 특별히 예언을 할 수 있도록 하라.
(디모데전서 6:11) 그러나, 오, 하나님의 사람인 너는 이것들을 피하라. 그리고 의와 경건과 믿음과 사랑과 인내와 온유를 추구하라.
(디모데후서 2:22) 너는 또한 젊음의 정욕을 피하고 오직 순수한 마음으로 주를 부르는 사람들과 함께 의와 믿음과 사랑과 화평을 추구하라.
(히브리서 12:14)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추구하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
(베드로전서 3:11) 악에서 떠나 선을 행하고, 화평을 구하여 그것을 추구하라.
....!
Bible Believers.
|